반응형

2024/11 3

진천군 음성군 기회발전특구 확정 기업유치 기대함.

충북 ‘기회발전특구’ 확정! 도내 저발전지역 기업 유치 촉진 기대- 4개 시군(7개 사) 5개 산업단지 약 109.65만 평, 총 4.4조 원 투자 -충북도는 6일 그간 심혈을 기울여 추진한 4개 시군 5개 산업단지 약 109.65만 평에 대해 ‘2024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’에서 기회발전특구로 최종 확정되었다고 밝혔다.도는 주력산업인 첨단반도체, 융합바이오, 미래모빌리티소재부품 산업을 중심으로 관련 산업의 고도화를 이루고 지역주도의 균형발전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회발전특구 지정을 추진했다.기회발전특구는 지방에 대규모 투자기업을 유치할 수 있도록 지방 정부가 자율적으로 설계·운영하고 중앙정부는 세제·규제 특례 등을 측면 지원하는 제도이며 현 정부는 이번 6개 시도를 포함 비수도권 14개 시도마다 ..

(진천군) 에코프로 HN 초평 사업장 준공식

㈜에코프로HN 진천 초평2캠퍼스 준공식 개최- 환경사업에서 이차전지 및 반도체 소재로 사업다각화 추진,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-충북도는 6일 진천 초평 은암산업단지에서 지난 2022년 9월 충북도?진천군과 투자협약한 ㈜에코프로HN이 ㈜에코프로HN 초평2캠퍼스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.이날 준공식에는 이양섭 도의장, 황현구 충청북도 정무특별보좌관, 조경순 투자유치국장, 송기섭 진천군수 등 지역 주요 인사를 비롯해 ㈜에코프로 이동채 전 에코프로 회장, ㈜에코프로HN 김종섭 대표이사 등 에코프로 각 계열사 대표이사, 임직원 및 주요 경제단체 기관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.㈜에코프로는 진천 초평2캠퍼스의 적기 준공에 많은 도움을 준 충북도를 위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 2,500만 원을 전달했으며..

진천군) 빈집 수리후 저렴하게 임대 단독주택 입주자 모집공

• 진천형 해비타트(빈집보수)사업은 빈집을 보수 후 무주택 취약가구와 임대연계 사업으로 「진천군 빈집정비 및 노후 단독주택 지원조례 제7조(빈집의 활용)제1항 제1호인 자를 우선적으로 선정할 예정입니다. • 임대하는 주택은 임대인과 임차인간 계약체결로, 계약은 「주택임대차 보호법」을 적용합니다. • 공급되는 주택은 진천군 소유 재산이 아니며, 빈집을 활용하여 공급되는 임대주택으로 계약사항에 대하여는 당사자 간 책임을 져야 합니다. • 대상자 선정 후 분기별로 대상자 자격요건 확인하여, 자격요건 위반시 해당 사실통지 후 퇴거 조치 및 영구 입주 제한됩니다. 자세한내용은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.

반응형